검색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프로쉬, 5월 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선봬

    작성자

    작성일 / 2022.05.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 5월 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통해 선봬

      이종도 기자 | 2022-05-06

    •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가 오는 5월 7일 오전 9시 20분부터 10시 25분까지 6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프로쉬의 베스트 상품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방송에서는 프로쉬의 친환경 주방세제, 식기세척기 세제, 알로에베라 고농축 세탁세제 세트, 주방세제에 세트로 구성된 청소 세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쉬 측은 이번 최유라쇼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주방세제 레드오렌지 본품 1통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1+1세트 구매 시 1만 원 할인 등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쉬 관계자는 “당사의 스테디셀러인 프로쉬 주방세제는 친환경 세제임에도 뛰어난 세정력과 유럽 에코라벨 등 국제적으로 공신력 있는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식기세척기 세제는 온라인 주요 사이트 및 대형마트에 입점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쉬는 지난 2021년 12월 방송 중 주문 수 약 15,000건을 기록하는 등 방송을 진행하며 매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변함없이 프로쉬에 관심을 보내주시는 시청자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들로 시청자들을 계속해서 만나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