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자주묻는 질문&답변

    작성자

    작성일 / 2021.06.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교환&반품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사이트 내에서 접수해주시거나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사이트 내에서 접수해주실 경우 사유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제품 입고 시 빠른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지정 택배사인 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추가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의 경우 택배사업소를 거쳐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확인 도와드리고 있으며, 운송장 조회 시 배송완료일을 기점으로 영업일기준(토,일,공휴일 제외) 3~5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교환 배송비]

    불량&파손을 제외한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 교환배송비 입금 후 확인되어야 교환처리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분반품 배송비]

    반품상품을 제외한 실 수령하신 상품 금액의 합이 30,000원 이상이면 3,000원

    반품상품을 제외한 실 수령하신 상품 금액의 합이 30,000원 미만이면 6,000원이 발생됩니다.


    주문 시 초기배송비를 결제해주신 주문건 부분반품의 경우 3,000원이 발생됩니다.


    [전체반품 배송비]

    무료배송을 받으셨을 경우 전체반품 시 초기배송비 3,000원이 발생되며

    불량&파손을 제외한 모든 반품의 경우 초기배송비 3,000원 + 반품배송비 3,000원 = 총 6,000원이 발생됩니다.


    주문 시 초기배송비를 결제해주셨을 경우 초기배송비 3,000원은 자동 차감됩니다.


    ※ 고객님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 반품배송비는 자동차감 후 환불처리가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불량 & 파손]

    제품의 불량, 파손, 오배송일 경우 교환&반품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불량&파손을 제외한 모든 반품배송비의 경우 초기배송비 + 반품배송비용을 함께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되며, 교환배송비의 경우 전용계좌로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출고가 진행됩니다.


    교환배송비 입금관련 문의는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 불량/파손 및 누락/오배송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 또는 파손되었거나 누락 및 오배송되어 수령하셨을 경우, 사고접수를 위한 포장상태의 증빙사진이 필요하오니 하단에서 안내드리는 사진을 참고하여 반드시 증빙사진을 촬영해주신 후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증빙사진이 없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